스타벅스 비즈몰
스타벅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의 대량 구매 및 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개인의 가입 및 대량 구매는 불가합니다
비즈몰 회원이 되시면
스타벅스만의 특별한 상품과 혜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.
비즈몰 회원가입 방법 :
STEP 1 :
스타벅스 앱 > Shop
STEP 2 :
비즈몰 GO
STEP 3 :
비즈몰 바로가기
STEP 4-1 :
비즈몰 회원가입
담당자 정보를 기입합니다.
STEP 4-2 :
비즈몰회원가입
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)과 동일하게
고객사 정보를 기입합니다.
STEP 5 :
비즈몰 회원가입
당담자가 확인 후
승인대기 > 승인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.
신청현황조회-보류 일경우 사유확인 후에 아래 메일주소로 회신 부탁드립니다.
starbucksb2b@starbucks.co.kr
비즈몰 구매 혜택 :
구매 금액 별 할인/추가증정
주문 건 당 구매 금액에 따라 자동으로 할인, 추가 증정 혜택이 적용
MD 상품 대량 구매할인율 안내 :
주문 건당 총 결제 금액 할인율
200만원 이상 : 7%
1,000만원 이상 : 10%
원하는 곳, 원하는 날짜에 배송 가능합니다.
결제완료 후, 원하시는 장소 및 날짜에 배송이 가능합니다.
유의사항
ㆍ스타벅스 비즈몰은 스타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게시하고 있는
홈페이지 이용약관 및 비회원 이용약관에 의거합니다.
ㆍ 비즈몰의 "회원"이란 본 약관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로부터 가입 승인을 받아 비즈몰을 이용하는 자로서,
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를 보유한 기업 및 단체를 말합니다.
ㆍ 최소 주문 가능 금액은 500,000원 입니다.
. 비즈몰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회원이 원하는 곳에서 수령할 수 있는 배송 상품이며,
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상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.
배송 소요 기간은 휴일 포함 여부 및 상품 재고상황,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ㆍ 비즈몰 거래는 별 적립, 에코텀블러 음료쿠폰 지급, 우수회원 선정 조건에서 제외됩니다.
ㆍ 실물카드는 세금계산서 발행 대상이 아닙니다.
.비즈몰 회원은 상품 등에 하자가 있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상품 등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ㆍ회원의 단순 변심이나 구매자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상품 등의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단, 충전되지 않은 실물 카드에 한해 공급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.
. 실물 카드 사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 가까운 매장이나 회사의 담당부서를 통해 교환할 수 있습니다.
ㆍ구매자는 상품 출고 전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.
단, 포장 등 별도의 작업이 진행된 이후에는 출고 전이라 하더라도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.
ㆍ 상품별 부분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,
주문에 대한 전체 취소만 가능하오니 최종 주문 결제 전 결제내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ㆍ 실물카드는 충전 완료 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ㆍ 결제 수단에 따라 3~7일(영업일 기준) 환불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(계좌성명조회 및 사업자명, 대표자명, 기타 추가 검증 절차 필요)
ㆍ문의: 스타벅스 비즈몰 고객센터 (070-4139-3440~2)
. 비즈몰 고객센터 상담 가능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5시 (주말, 공휴일 제외)
'스타벅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타벅스] 일회용컵 없는날 매월10일 (2) | 2024.12.11 |
---|---|
[스타벅스] 에브리데이 홀리데이카드 (2) | 2024.12.09 |
[스타벅스] 딸기라떼 클래식밀크티 별3개추가적립 (1) | 2024.12.01 |
[스타벅스] 홀리데이 모먼트 12월 신제품 케이크 딸기초코생크림케이크 부쉬드노엘초코크레이프롤 스노우맨바움쿠헨 메리베리베이글샌드 (0) | 2024.11.30 |
[스타벅스] 새로워진 샌드위치 스콘 출시 더블 에그 브렉퍼스트 체다 샌드위치 잉글리쉬 스콘 (0) | 2024.11.29 |